‘제나셀’ 프리미엄 Y존케어 브랜드, 특허기술 인증 받으며 벤처기업 신화 써내려가 :: 포스트21 뉴스

[포스트21 뉴스=오현진 기자]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브랜드 제나셀의 지속적인 성장세가 주목받고 있다. 제나셀은 실질적인 여성의 니즈와 원츠에 특화된 코스메틱 시장을 개척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Y존세럼 여성청결제 브랜드로 성장했다.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에서 슈퍼셀세럼으로 ‘프리미엄 질세럼’ 부문 4회 연속 대상을 수상한 제나셀은 슈퍼셀세럼 외에도 리저브에센스, 시크릿로즈문, 노블레스클렌저, 언더시크릿을 연달아 출시하며 여성청결제 시장에서 Y존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두각을 나타냈다.

질건조증, 질수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슈퍼셀세럼은 실제로 국가공인시험기관인 ㈜OATC 피부임상센터에서 4주 동안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체적 피부탄력 개선, 늘어진 피부탄력 개선, 피부수분 개선, 경표피수분손실량 개선, 피부보습 개선, 피부치밀도 개선 효과를 확인하였다. 

특허받은 슈퍼셀™ 성분과 인삼/토마토 캘러스배양추출물, 10가지 펩타이드, 20여가지 자연한방성분을 블랜딩하여 개발한 고농축 세럼 타입으로 Y존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너퍼퓸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나셀 시크릿로즈문은 불가리산 다마스크 장미 오일을 함유하여 하루 한 방울로 Y존 냄새를 제거하고 상쾌하게 관리할 수 있다. 

거품형 여성청결제로 따로 거품을 낼 필요가 없는 노블레스클렌저는 습하고 민감한 Y존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코코넛오일 등으로 개발한 저자극 계면활성제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뛰어난 세정력을 보여주고 있다. 

Y존 전용 팩으로 활동이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관심을 많이 받고있는 언더시크릿은 슈퍼셀세럼의 유효성분이 가득한 에센스를 에코서트 OCS인증 받은 유기농 라이너에 발라서 장소에 제약없이 하루 10분만으로 Y존케어가 가능하다. 피부진정, 미백 효과가 뛰어나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다.

제나셀은 비단 여성청결제에 국한되어 있는 브랜드가 아니다. 지난 2019년 11월, 한경경제BUSINESS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화장품(기능성가슴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된 그래비티에센스는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가슴크림으로 몸매관리에 관심있는 여성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다.  (주)OATC 피부임상시험센터 인체적용시험으로 피부탄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확인하였고,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에 등록되었다.  

이외에도 제나셀은 브이엘크림, 슈퍼셀레드앰플, 더레드마스크팩 등 얼굴 피부의 탄력과 주름개선, 촉촉함을 개선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Face 케어 라인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뛰어난 세정력을 보여주는 살롱드제나 어드밴스드 Life 케어 라인까지 여성들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두루 갖추면서 여성을 위한 Premium beauty total care brand로 거듭나고 있다. 

기술평가보증기금으로부터 '여성청결제 조성물‘에 대한 특허 기술성을 인정받은 제나셀은 지난 8월 벤처기업으로 등록되었으며 메인비즈와 이노비즈까지 인증받으며 혁신기업으로써 받아야 할 모든 인증절차를 갖추게 되었다.

(주)제나인터내셔날 황지연 대표는 “벤처기업, 메인비즈, 이노비즈 등 제나셀은 혁신기업으로써 갖춰야 할 여러가지 인증을 취득하며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제나셀은 고귀한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더욱 분발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Y존케어 전문 브랜드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포스트21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