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채연구소 이남한 박사, 문화훈장·세종대왕상 수상 기념, 무료 홍채 측정 제공 :: 포스트21 뉴스

홍채연구소 이남한 박사

[포스트21 뉴스=김지연 기자] 홍채연구소 이남한 박사는 유엔평화대사의 역할과 함께 미국 버지니아 바이블 유니버스티 한국 캠퍼스 자연치유학부 부총장으로 내정되었다. 또한, 최근 문화훈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와 함께 세종대왕상을 수상하여 그의 기여와 노력을 인정받았다. 

이 박사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무료 홍채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는 홍채학 연구와 국가, 지역 봉사에 힘썼으며, 이를 통해 아래와 같은 명예를 얻었다. 

대한민국 노벨재단 노벨생리의학상
서울대학교 명예전당 등재
홍채학 연구 세계기록원 등재
홍채학 연구로 일류를 빛낸 상
대통령상 외 30회 수상

(가운데) 홍채연구소 이남한 박사, 문화훈장 수상

이 박사는 홍채학 연구에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그가 이끄는 연구소에서는 홍채학의 다양한 연구와 측정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방문객들에게는 홍채 측정을 무료로 제공하여 건강과 진단에 도움을 주고 있다.

홍채연구소와 명예전당에서 홍채 측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홍채연구소는 강원도 삼척시 척주로 13, 홍채안경원 4층에 위치하며, 명예전당은 서울시 강서구 국회대로 249-1, 3층에 자리하고 있다. 

방문하면 이남한 박사와 함께 성격측정, 사상체질 측정, 직업측정, 운동측정, 건강측정 등 무료 홍채 측정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박사과정, 석사과정, 연구과정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홍채연구소 이남한 박사’를 검색하면 다양한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다. 

이남한 교수(박사) hp 010-8467-3564

https://youtu.be/IAmmE9FlXFc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