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에갤러리(가구) 오픈 2주년 맞이 최대 40% 세일, 빅 이벤트 실시 :: 포스트21 뉴스

인천·천안·대구엑스포점 동시 진행, 매월 50명 월넛트레이 증정 

[포스트21 뉴스=편집부] 로리에갤러리(가구)가 오는 29일 오픈 2주년을 맞이해 빅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인천 본점을 비롯해 천안점, 대구엑스포점을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2주년 기념 이벤트로 최대 40% 세일을 한 달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로리에갤러리(가구) 전 지점 방문 고객에 한하여 매 달 50명 고객에게 자체 제작한월넛트레이 증정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연다. ㈜로리에가 론칭한 로리에갤러리(가구)는 니콜레띠 홈(Nicoletti home)과 노바루나(Novaluna) 등 대표브랜드와 더불어 20년 이상 쌓아온 기술력을 활용해 자체 제작한 가구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TV 방송에서 유명 연예인들이 이 회사의 가구를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매장을 방문하는 대부분 고객들은 고품격, 고품질의 가구이면서도 가격은 부담없어 구매를 이어간다.  

이진상 대표는 “고객 수요와 트렌드 다변화에 부응하기 위해 아동 가구부터 클래식 가구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비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며 “이번 오픈 2주년을 맞은 만큼, 그동안 로리에가구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특색있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열어가는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포스트21 뉴스 

 

 


+ Recent posts